(주)다우KID
Untitled Document
  관련자료
 
 
작성일 : 20-06-30 11:19
다우케이아이디 ‘아트리체’, 한국영화 탄생 100년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공식 협찬
 글쓴이 : 다우
조회 : 837  
다우케이아이디 ‘아트리체’, 한국영화 탄생 100년 제56회 대종상 영화제 공식 협찬
박은혜 기자
기사승인 : 2020-06-22 11:36

 

한국영화 탄생 100년을 맞이하며, 제 56회 대종상 영화제가 지난 3일 서울 광진구 그랜드 워커힐 시어터홀에서 열렸다. 이날 ㈜다우케이아이디(대표 김동신)의 프리미엄 오피스텔 브랜드인 ‘아트리체’가 한국영화발전을 응원하며 공식 협찬사로 참여했다. 이번 대종상 영화제는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으나  국내 최고의 배우와 영화인 154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 눈길을 끌었다.
 

방송인 이휘재와 모델 한혜진이 MC를 맡았으며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최우수작품상과 감독상, 시나리오상 등 5관왕을 기록해 눈길을 끌었다. 여우주연상과 남우주연상은 각각 배우 정유미, 이병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대종상 영화제의 포토월 한 켠을 차지한 아트리체는 예술을 뜻하는 영어 ‘Art’와 부유함이라는 뜻의 프랑스어 ‘Riche’의 합성어로  최신 주거트렌드를 라이프스타일 자체에 초점을 맞춰 인테리어, 평면, 주거 서비스 등에 차별화를 두고  ‘내가 살고 싶은 오피스텔’을 실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다.
 

한편, ㈜다우케이아이디 관계자는 "한국영화 탄생 100년에 국내 영화 산업의 중심인 이번 대종상 영화제를 후원하게 되어 뜻깊다"고 말하며 "아트리체는 가치를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최적화된 주거공간을 실현하고 오피스텔과 주택시장의 게임 체인저 브랜드로 성장할 것"이라는 포부를 함께 밝혔다.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