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우KID
Untitled Document
  자사보도자료
 
 
스마트 오피스텔 ‘청계다우아트리체’...분양홍보관 오픈 및 분양
 
 
   

 

▲ 김동신 다우KID홀딩스 대표(왼쪽에서 12번째) 등 많은 참석자들이 분양홍보관 개관식 행사에서 축하 테이프를 자르고 있다. ⓒ다우KID홀딩스 제공

다우KID홀딩스(대표 김동신)가 오피스텔 ‘청계다우아트리체(ArtRICHE)’ 분양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을 시작한다.

SK텔레콤과 스마트홈 서비스 구축으로 스마트 라이프를 현실화한 결과 실입주자와 투자자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가 기대되고 있다.

지난 28일 다우KID에 따르면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지하철 2호선 용두역 5번 출구에 있는 청계다우아트리체 분양홍보관에서 오픈 행사를 개최하고 본격적으로 분양을 시작한다.

이번에 건립 예정인 ‘청계다우아트리체’는 다우KID가 지난 4월 서울시 강북구 ‘수유다우아트리체’에 이어 두 번째로 분양하는 고품격 오피스텔이며, 지하 3층부터 지상 16층에 총 176실 규모다.

전용면적 17.23㎡, 16.99㎡, 23.10㎡, 23.70㎡의 네 가지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인 가구에 잘 맞도록 설계한 오피스텔이다.

‘청계다우아트리체’는 종로, 광화문 등 서울의 중심을 관통하고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등 동대문 패션 상권과 한양대, 고려대 등 서울 명문 대학이 있는 도심에 있을 뿐만 아니라 왕십리, 용두, 청량리 등 새롭게 변화하고 있는 지역의 중심지에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실입주자는 물론 투자자에게도 임대 수익을 기대할 수 있어 양쪽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청계다우아트리체’는 4차 산업 혁명시대에 어울리는 스마트 라이프를 구축하고 있다. SK텔레콤 스마트홈 서비스 구축으로 모바일, 음성 인식 스피커를 통한 가전 제어 등 스마트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닥터클리너의 시스템 에어컨 등 클리닝 서비스로 맑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하고 카 쉐어링 서비스도 구축돼 있어 편리하다.

SK텔레콤의 스마트홈은 청계 다우아트리체가 차별화 전략으로 내세운 대표적인 서비스다.

SK텔레콤 스마트 홈서비스를 사물인터넷(IoT) 시스템과 연동해 일상에서 행복을 찾을 수 있도록 했다.

열림 감지 센서 등 안전 서비스와 조명, 가스 제어, 에너지 사용량 조회, 원격 검침, 날씨 연계, 홈 기기 제어를 비롯해 ADT캡스 시스템을 통한 주거 안전 시스템 등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분양홍보관 오픈 행사에서 김동신 대표는 “지난 4월 수유다우아트리체를 분양한 후 짧은 시간에 동대문구에 청계다우아트리체를 오픈하게 됐다”며 “동대문구는 아버님이 부동산 사업을 했었던 곳이라 각별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정책 규제, 어려운 시장 경제 등 상황이 어렵지만, 그럼에도 부동산 시장은 열려 있고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기회는 찾아오기 마련”이라며 자신하고 자신하고 있다.

▲ 스마트 오피스텔 ‘청계다우아트리체(ArtRICHE)’ 투시도
ⓒ다우KID홀딩스 제공


 
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